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당진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제12회 상공인한마음 다짐대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김경룡 작성일 2018.11.12

당진상공회의소가 주최 및 주관하고 당진시가 후원하는 제12회 상공인 한마음 다짐대회가 1031()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축구장)에서 개최하였다. 이영민 당진상공회의소 회장, 김홍장 시장, 어기구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기업체 임직원, 지역 인사들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하는 상공인 한마음 다짐대회는 34개업체, 7개산업단지가 참여하여 근로자와 경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신바람 나는 직장을 만들고, 현재의 경제 위기를 슬기롭게 대처하여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되었다.

 

케이제이엠() 고원석 등 26명이 당진시장, 당진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당진상공회의소 회장으로부터 모범근로자 표창을 수여받았으며, 회원사 자녀를 대상으로 우수성적자 10명에게 장학금도 지급하였다. 벨리댄스, 난타, 당진시립합창단 축하공연으로 행사 분위기가 고조되었으며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이 참석자에게 경품으로 제공되었다.

 

족구대회에서는 1,2부 총 20개 기업체가 참석하여 열띤 시합을 벌인 결과 1부 동부제철(), 2부 영진철강가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단체줄넘기는 현대컴퓨터 스포츠줄다리에서 서진산업()이 우승하였다. 개인전 줄넘기는 동부제철()에 남기성, 훌라후프는 서진산업()의 손희필, 노래자랑에 동부제철() 김현아씨가 우승하였다.

12회 상공인한마음다짐대회 종합우승은 동부제철()이 수상하였다.

 

이번 상공인 한마음 다짐대회는 승부를 떠나 한마음을 다짐하는 기업 간의 친선과 화합의 축제장이 되었으며 좀 더 즐겁고 풍성하고 알찬 내년 대회를 기약하며 폐회하였다.

 

경기 결과

종합우승

동부제철()

준우승

서진산업()

3

동국제강()

모범상

현대컴퓨터

 

 

이전글, 다음글
유관기관장 초청 간담회 개최 및 제63차 당진경제포럼 세미나
“제12회 상공인한마음 다짐대회 성황리에 개최”
당진화력, 지역경제 활성화 '소통’

당진상공회의소

(우)31778 충청남도 당진시 남부로 256 (수청동)

Copyright (c) 2017 dangjincci, All Right Reserved.